바이칼 팬클럽 에티켓 안내 (2018.01.04~)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바이칼 팬클럽 에티켓 안내 (2018.01.04~)

작성일 18-06-15 14:17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214회 댓글 0건

본문

안녕하세요.

바이칼 팬클럽 담당자입니다.




바이칼에게 항상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런 팬여러분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팬클럽 에티켓에 대한 안내를 공지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팬여러분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1. 공개된 스케줄 장소 이외의 방문

- 현재 팬여러분이 참여하실 수 있는 스케줄은 팬카페의 스케줄방, 공방공지 게시판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그 이외의 스케줄인 숙소, 연습실, 회사, 샵, 바이칼 멤버들의 사적인 스케줄(졸업식, 입학식 등) 등을 방문하는 분들은 후에 바이칼의 공개방송, 팬사인회 등 모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바이칼 멤버들은 팬여러분께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바이칼 멤버들의 쾌적한 연습 환경과 휴식을 위해 팬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편지나 선물은 공개방송이나 행사 등의 공개된 스케줄 현장에서 팬클럽 담당자에게 주시면 바이칼 멤버들에게 빠짐없이 전달되고 있습니다. 그 이외에 공개되지 않은 스케줄 장소에서는 편지나 선물을 수령하지 않으니 자세한 사항은 ( 편지 및 선물 발송, 서포트 안내 (2017.10.17~) http://cafe.daum.net/BAIKALofficial/SC8d/9 ) 이쪽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2. 공개방송 현장에서의 질서

- 공개방송 현장에서의 팬분들의 질서는 바이칼의 얼굴이 됩니다. 현장에서는 꼭 질서를 지켜주시고 경호팀이나 주최측의 지시를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공개방송의 출근길이나 퇴근길에 차에 붙거나 도로에 뛰어드는 행위는 위험하오니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팬사인회 및 오픈된 공간 이외의 장소(방송국 등)에서의 촬영 및 녹음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경호팀에 적발 시 바이칼이 직접 항의를 받게 되며 당일 팬클럽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소수의 그릇된 행동으로 다수의 팬여러분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팬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위의 에티켓을 지키지 않는 분들은 바이칼의 모든 공개방송,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리며, 모든 팬여러분의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정보

(주)바이칼엔터테인먼트
TEL. 00-304-0767
FAX. 00-307-0767
서울 동작구 사당로 29가길 23
대표:신종오
사업자등록번호:414-81-06390
email : kennyjong@naver.com

고객센터

02-304-0767
월~금 10:00 ~ 18:00 (토/일/공휴일휴무)
Copyright © baikalent.com. All rights reserved.